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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인증제품이 변경되어 재인증을 받고싶습니다.

A

- 필요서류 1. 변경사항이 반영된 제품설명서, 사용자취급설명서 2.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제품 변경 영향 분석서 1부 3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- 변경 정도에 따라 품질개선변경, 부분변경, 주요변경으로 구분하여 재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. - 신청방법 이메일을 통한 접수 (cidigs@deu.ac.kr) - 신청 메일을 주시면 "소프트웨어 품질인증 변경 영향 분석서" 전달 드립니다.

Q GS인증서를 분실하였습니다.

A

- 필요서류 및 수수료 1. 소프트웨어 품질인증서 분실확인서 2. 수수료: 50,000원(인증서 1건 당 기준, 부가세 별도) - 신청방법 이메일을 통한 접수 (cidigs@deu.ac.kr) - 신청 메일을 주시면 "소프트웨어 품질인증서 분실확인서" 전달 드립니다.

Q GS인증서의 상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A

- 필요서류 및 수수료 1. 소프트웨어 품질인증서 재발급 신청서 2. GS인증서 원본 일체(등기 송부 필요) 3. 사업자등록증 사본-변경 전, 변경 후 각 1부 4. 수수료: 50,000원(인증서 1건 당 기준, 부가세 별도) - 신청방법 이메일을 통한 접수 (cidigs@deu.ac.kr) - 신청 메일을 주시면 "소프트웨어 품질인증서 재발급 신청서" 전달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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